우여사와 함께 즐거운 투어라이딩

함께가요. 구석구석 좋은 코스가 참 많아요.

다녀온 코스

연천투어(한탄강유원지-허브빌리지-그리팅맨-댑사리공원-한옥카페-동막골-연천회관)

투어 노감독 2021. 9. 27. 20:46

연천의 관광지를 둘러보고오는 투어코스입니다.

한탄강관광지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당포성 들렀다 한옥카페.댑싸리공원.그리팅맨을 구경하고 복귀하는 중에 새로운 카페인 연천회관에 들렀다 오는 코스로 총 76km 1,100m 예상합니다.

 

코스파일은 아래 있습니다.

yccafe.gpx
0.10MB

 

한탄강관광지 주차장에 주차하고 당포성방향으로 해서 한바퀴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전체적으로 교통량이 적은 길로 라이딩하기에 차량 스트레스가 없어 좋습니다.

당포성은 사진 찍으러 살짝 들렀다 나왔고 허브빌리지 지나 군남면부터 약 10km는 은행나무 가로수가 멋졌습니다.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한옥카페 댑사리공원 그리팅맨은 가까운거리에 모여있기에 모두 둘러보고 나오면됩니다.

그리탱맨이 있는 옥녀봉 정산에서 바라다보는 풍경은 참 좋았습니다.

신망리역을 지나 동막계곡으로 넘어가는 고개는 조금 경사도가 있지만 한적해서 오를만 했고

역시나 동막골 계곡길은 경치도 좋고 길도 좋아 라이딩하기에 참 좋습니다.

동막골에서 나와 복귀하는 길에서 살짝 옆으로 들어가면 연천회관이라는 카페가 있어 들러 커피 한 잔 하고

돌아옵니다.

한옥카페엔 엄청난 양의 옹기가 있는 커다란 장독대가 양쪽으로 있습니다.
옥녀봉 정상에 있는 그리팅맨...예의바른 세 여사님이 맞절을 하네요.ㅎㅎ
임진강변에 위치한 당포성에 들러 사진 한장 건지고 가세요.
댑싸리가 찬바람에 붉게 물들어 더 예쁘네요. 꽤 넓고 한산해서 좋습니다.
한옥카페에 있는 엄청난 양의 항아리
옛 김치공장을 카페로 꾸민 연천회관... 연천율무를 넣은 연천커피가 시그니처랍니다.

 

https://youtu.be/ku_7Hh9zim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