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사와 함께 즐거운 투어라이딩

함께가요. 구석구석 좋은 코스가 참 많아요.

다녀온 코스

경남 고성 투어 (어신-고래밥코스)

투어 노감독 2021. 10. 25. 20:25

2021.05.10.

고성 동해면의 고래밥 코스가 핫하다고 해서 동해면 포함해서 82km 700m 예상되는 코스를 짜봤습니다.

 

 

2021.10.25.

현지에서 활동하고 계신 스키계의 잰틀맨 양재명 데몬께서 코스를 다듬어 주셨습니다.

도로상태에 따른 코스 변경과 바다뷰가 항상 가능한 순서 그리고 보급지점과 카페까지...정말 감사합니다.

투어 가는 곳에 계시는 현지 라이더 분이 도움을 주면 라이딩이 얼마나 윤택해지는지 이번에 보여줄듯합니다.ㅎㅎ

 

2021.11.01.

출발은 화장실 사용과 주차가 편한 삼진운동장에서 했으며 어신코스 역방향으로 돌아 당항포관광지를 지나 해안따라 동진교로 향하고 다리를 건너 고래밥 코스를 돌고 되돌아 오는 총 78km, 800m의 재미난 투어코스입니다.

어신코스는 강원도 산간지역에 온듯한 한적한 도로와 마을 풍경이 인상적이었으며 이후 펼쳐지는 바다를 끼고 도는 풍경에서 멀리 투어왔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gobob.gpx
0.88MB

 

양데몬의 주특기인 라이딩중 셀카찍기- 우리가 잘 잡혔네요.

 

당항포 관광지 입구 삼거리에서 신호대기중... 뒤로 보이는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가 멋졌습니다.

 

감각으로 안보고 찍는데도 구도 멋지네요. 

 

체력이 좋아서 업힐에선 먼저 올라가 이렇게 사진도 찍어주시네요.

 

편의점에서 바라다본 풍경입니다. 카페가 있어야 할 곳에 편의점을 차렸나봐요 ㅎㅎ

 

잘 가꿔놓은 해맞이 공원

 

라이딩 끝나고 들른 출발지 부근의 돼지국밥집 -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습니다.

 

가을 바다색이 참 진하고 멋지네요.

 

동해면으로 넘어가는 동진교 풍경입니다.
해변 라이딩의 전형적인 풍경을 보여주네요. 멋집니다.

 

https://youtu.be/KYI88_Hfqc4